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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mini Street
[3자 유지보수 서비스]Rimini Street는 기존 벤더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Oracle, SAP, IBM, VMware, Tibco Software 등) 유지보수 모델의 운용비용을 혁신하고 차별화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2005년 미국에서 설립된 3자 유지보수 선도기업으로, 글로벌 17개 기술지원센터를 두고 한국지사는 2016년 8월에 설립되었습니다. Rimini Street의 포괄적이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획기적인 연간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제3자 유지보수 대상 아이템
Oracle Agile
Oracle ATG Web Commerce
Oracle Database
Oracle E-Business Suit
Oracle Fusion Middleware
Oracle Retail
Hyperion
JD EDWARDS
SIEBEL
SAP
SAP Business Objects
SAP HANA
SAP SYBASE
IBM DB2
SQL Server
SalesForce
vmware
tibco
MySQL
MariaDB
Postgre SQL
mongoDB
통합 IT지원 서비스: Rimini ONE
유지보수 소프트웨어
    엔드 – 투 – 엔드 솔루션
      Rimini Support (기술지원)
        •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및 테크놀러지 지원
        • 사용자 개발코드 지원
        • 기능적, 기술적, 성능지원
        • 세금, 법규 및 규제 업데이트
        • 고객전담 엔지니어 배정
        • 평균 15년 경력의 900명 엔지니어
        • 24/7/365,10분 응답 보장
        • 15년이상 지원보장
        Rimini Manage (매니지드 서비스)
          •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및 테크놀러지 관리
          • 무제한 인시던트, 서비스 요청 및 Admin 작업
          • 24/7/365 모니터링 및 문제 방지
          • 개선사항 및 자동화
          Rimini Protect (보안)
            • 애플리케이션, 미들웨어 및 데이터베이스
            • 공표된 취약성은 물론 미공표 취약성으로 부터 보호
            • 취약성 분석 보고서
            • 규정준수 및 전략적 지원
            Rimini Watch (모니터링 및 변경 관리)
              • 기술, 성능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 24/7/365, 10분 응답 보장
              • 변경관리
              • 문제회피
              Rimini Consult (프로젝트)
                •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평가, 로그맵 및 전략
                • 소프트웨어 설치, 구성 및 업그레이드
                •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쳐
                • 프로젝트 관리
                • 상호운용성 및 통합
                •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 사용자 개발 코드 및 개선사항
                • 보고 및 분석
                • 보안 전략 및 강화
                • 직원 및 기술 보강
                표준화된서비스
                Software Support Service
                  전문적이고 대응 능력이 뛰어나며 비용 효율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서비스
                  전략 서비스 기술지원
                    보안, 상호운용성, 클라우드, 성능 개선 및 라이선스 자문 서비스
                    현 사용 버전
                    15년이상 지원
                      현재 사용중인 Application 버전 에 대해 최소 15년이 지원 보장
                      (불필요한 Upgrade 해소)
                      전담 CSM을 통한
                      서비스만족도 향상
                        전담 고객 관리담당자(Client Success Manager)를 지정 하여 비기술적 이슈에 대한 지원
                        소프트웨어 Bug/Fix
                          고객 환경에 맞는 맞춤형 Fix 제공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이슈 해결
                          고객 전담
                          엔지니어(PSE) 배정
                            15년 이상 경력의 한국인 전담 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를 배정하여 신속한 응대와 기술지원 제공
                            업계 최고의 SLA 보장
                              중대장애(P1)에 대해 10분 이내 대응을 SLA로 보장
                              24/7/365 지원 체계
                                글로벌 17개 기술지원 센터를 통해 24/7/365 기술지원 제공 Follow-the-Sun 정책을 통해 P1 이슈에 대해 끊김 없는 기술 지원 수행(Time zone Shift)
                                서비스강점
                                지원기능
                                Rmini Street
                                S사
                                O사
                                지원서비스애플리케이션, 리포지토리, 문서 수정글로벌 세금, 법규, 규제 업데이트운영 및 구성 지원설치 및 업그레이드 지원평균 15년 이상 경력의 PSE 배정Global Account Manager 배정긴급 사안에 대해 15분 이내 대응 SLA 보장사용자 개발 지원통합 성능 지원상호운용성 지원현 릴리스 대한 전체 지원 최소 15년 이상 제공
                                전략 서비스기술,기능&애플리케이션 로드맵 조언 서비스클라우드 조언 서비스라이선스 조언 서비스보안 조언 서비스전문 기술 조언 서비스
                                리소스에 가는 영향상당한 운영 비용 절감 (Budget, People, Time)
                                기대  효과
                                •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의 포괄적인 지원 서비스를 통한 보다 빠른 대응이 가능
                                • 자원을 재운용 하여 최고의 옵션을 활용하고 하이브리드 IT전략을 구사하여 혁신과 변혁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자산의 현대화, 보안강화, 관리를 통해 수명과 가치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연간 유지보수 비용을 획기적으로매년 50%이상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벤더 유지보수 비용
                                10억원
                                5억원
                                업그레이드
                                2억원
                                업그레이드 유연성
                                자체 지원 서비스
                                1억원
                                맞춤 지원 서비스
                                VS
                                13억원 : O社
                                5억원 : Rimini Street
                                레퍼런스
                                제조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현대모비스, 현대글로비스, 현대위아, 현대로템, 르노삼성자동차, 현대스틸, 현대스페셜스틸, 동국제강, 만도, 네이쳐텍, 유니베라, 사조그룹, 신도리코,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노루홀딩스, 효성, 와이지원, 한화오션IT카카오, KT, KG모빌리언스, 베스핀 글로벌, GS네트웍스공공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 서울교통공사, 한국산업안전 보건공단, KBS, 한국도로공사, 한국공항공사기타ㆍ서비스태영건설, 팬오션, H.L Data Storage, 인터플렉스, 헥토파이낸셜, VP, NH농협생명, 홈플러스, GS리테일, 공영홈쇼핑, 하나투어, 한솔교육, 대교, JB CO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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