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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O
상주 혹은 원격지원 인력에 의한 Total Outsourcing을 기본으로 Selective Out-sourcing, BPO, ASP, MSP, Co-location, Hosting Service, Shared Center Service 등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 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표준 ITO Model을 근간으로 표준화된 분류 체계에 의한 ITO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각의 분류 항목에 대한 서비스 범위와 실행 업무를 정의함으로써 일관성 있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범위
ITO Service Range
01. 통합유지보수
    • IT전략계획수립, 재해복구 계획, IT자원관리
    • Application 운영
    • Infra System 운영
    • Maintenance Service
    02. Application 운영
      • ERP 운영 (SAP, EBS 등)
      • Legacy 시스템 운영
      • 인프라시스템 운영
      03. MS Azure Infra System 운영
        • 서버, DBMS, S/W 운영
        • 네트워크/보안관리
        • 백업 및 복구 운영
        • 글로벌 인프라 서비스
        • 보안, AI분석, IoT 지원
        04. 유지보수(Maintenance Service)
          • ERP (ORACLE, Microsoft)
          • ORACLE DBMS
          • System S/W
          • wiser Solution
          • Technical Support - TA/DBA 지원
          05. Cloud Service
            • Cloud 전환 컨설팅
            • Azure, AWS, OCI 전략적 제휴
            06. 제3자 유지보수
              • 솔루션 벤더가 아닌 제3자에 의한 MA Service
              • ORACLE EBS, DBMS / SAP ERP
              • ACS : Advanced Customer Service
              • 아카이빙
              구성도
              • ERP :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 AMS : 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
              • IMS : Infrastructure Management Service
              • SMB : Small & Medium Business
              • PMS : Project Management System
              • PLM :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 MES : 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 Facility : 항온항습기, UPS, 소화설비 등
              • Desktop : PC, Printer 등 OA 기기
              • ITO : IT Outsourcing
              주요 기능
              어플리케이션 개발
                • 계획 수립 및 분석
                • 요구사항 정의
                • 설계
                • 자원조달
                • 구축
                • 통합 및 테스트
                어플리케이션 유지보수
                  • 변화적응 유지보수
                  • 완전화 유지보수
                  • 기능추가 및 성능향상 유지보수
                  • 릴리즈 패키징
                  • 모니터링 보고
                  품질관리
                    • 품질관리 계획
                    • 품질관리 시행
                    서버관리
                      • 설치 및 업그레이드
                      • 구성 관리
                      • 변경 및 문제 관리
                      • 성능 관리
                      • 보안 관리
                      네트워크 관리
                        • LAN 설치 및 변경 관리
                        • WAN 설치 및 변경 관리
                        • 구성 관리
                        • 변경 및 문제 관리
                        • 성능 관리
                        • 보안 관리
                        DB관리
                          • 설치 및 업그레이드
                          • 구성 관리
                          • 변경 및 문제 관리
                          • 성능 관리
                          • 보안 관리
                          • 백업 관리
                          데스크탑관리
                            • 설치 및 변경 관리
                            • 이설/폐기
                            • 구성 관리
                            • 변경 및 문제 관리
                            • 보안 관리
                            설비관리
                              • 소화설비 관리
                              • 항온항습기 관리
                              • UPS 관리
                              서버
                                • 소화설비 관리
                                • 항온항습기 관리
                                • UPS 관리
                                네트워크
                                  • 네트워크 장비
                                  • 네트워크 회선
                                  DBMS
                                    • DBMS 유지보수
                                    설비
                                      • 장비 유지보수
                                      문제 접수 및 처리
                                        • 고객 요청 응대
                                        • 문제해결 관리
                                        서비스 데스크 관리
                                          • 서비스 데스크 시스템 관리
                                          • 성능 향상
                                          평가 및 보고
                                            • 분석 및 보고
                                            기대 효과
                                            • 표준 운영관리 프로세스를 통한 서비스 품질의 향상, 고객 만족, 효율적 커뮤니케이션 및 비즈니스의 주요 핵심지표 관리
                                            • 서비스 운영 / 관리의 방법 및 절차의 자동화를 통한 합리적인 SLA/SLM 체계 구축
                                            • 서비스의 투명성 / 무결성 확보 및 고객 체감 성능 개선에 의한 만족도 향상
                                            • 서비스 리드타임 단축 및 정확하고 정량화된 서비스 제공
                                            레퍼런스
                                            ITO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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