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O
상주 혹은 원격지원 인력에 의한 Total Outsourcing을 기본으로 Selective Out-sourcing, BPO, ASP, MSP, Co-location, Hosting Service, Shared Center Service 등 고객의 환경에 최적화 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표준 ITO Model을 근간으로 표준화된 분류 체계에 의한 ITO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각의 분류 항목에 대한 서비스 범위와 실행 업무를 정의함으로써 일관성 있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범위
01. 통합유지보수
- IT전략계획수립, 재해복구 계획, IT자원관리
- Application 운영
- Infra System 운영
- Maintenance Service
02. Application 운영
- ERP 운영 (SAP, EBS 등)
- Legacy 시스템 운영
- 인프라시스템 운영
03. MS Azure Infra System 운영
- 서버, DBMS, S/W 운영
- 네트워크/보안관리
- 백업 및 복구 운영
- 글로벌 인프라 서비스
- 보안, AI분석, IoT 지원
04. 유지보수(Maintenance Service)
- ERP (ORACLE, Microsoft)
- ORACLE DBMS
- System S/W
- wiser Solution
- Technical Support - TA/DBA 지원
05. Cloud Service
- Cloud 전환 컨설팅
- Azure, AWS, OCI 전략적 제휴
06. 제3자 유지보수
- 솔루션 벤더가 아닌 제3자에 의한 MA Service
- ORACLE EBS, DBMS / SAP ERP
- ACS : Advanced Customer Service
- 아카이빙
구성도
- ERP :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 AMS : 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
- IMS : Infrastructure Management Service
- SMB : Small & Medium Business
- PMS : Project Management System
- PLM :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 MES : 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 Facility : 항온항습기, UPS, 소화설비 등
- Desktop : PC, Printer 등 OA 기기
- ITO : IT Outsourcing
주요 기능
어플리케이션 개발
- 계획 수립 및 분석
- 요구사항 정의
- 설계
- 자원조달
- 구축
- 통합 및 테스트
어플리케이션 유지보수
- 변화적응 유지보수
- 완전화 유지보수
- 기능추가 및 성능향상 유지보수
- 릴리즈 패키징
- 모니터링 보고
품질관리
- 품질관리 계획
- 품질관리 시행
서버관리
- 설치 및 업그레이드
- 구성 관리
- 변경 및 문제 관리
- 성능 관리
- 보안 관리
네트워크 관리
- LAN 설치 및 변경 관리
- WAN 설치 및 변경 관리
- 구성 관리
- 변경 및 문제 관리
- 성능 관리
- 보안 관리
DB관리
- 설치 및 업그레이드
- 구성 관리
- 변경 및 문제 관리
- 성능 관리
- 보안 관리
- 백업 관리
데스크탑관리
- 설치 및 변경 관리
- 이설/폐기
- 구성 관리
- 변경 및 문제 관리
- 보안 관리
설비관리
- 소화설비 관리
- 항온항습기 관리
- UPS 관리
서버
- 소화설비 관리
- 항온항습기 관리
- UPS 관리
네트워크
- 네트워크 장비
- 네트워크 회선
DBMS
- DBMS 유지보수
설비
- 장비 유지보수
문제 접수 및 처리
- 고객 요청 응대
- 문제해결 관리
서비스 데스크 관리
- 서비스 데스크 시스템 관리
- 성능 향상
평가 및 보고
- 분석 및 보고
기대 효과
- 표준 운영관리 프로세스를 통한 서비스 품질의 향상, 고객 만족, 효율적 커뮤니케이션 및 비즈니스의 주요 핵심지표 관리
- 서비스 운영 / 관리의 방법 및 절차의 자동화를 통한 합리적인 SLA/SLM 체계 구축
- 서비스의 투명성 / 무결성 확보 및 고객 체감 성능 개선에 의한 만족도 향상
- 서비스 리드타임 단축 및 정확하고 정량화된 서비스 제공
레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