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전사적 프로젝트관리 통합 솔루션
wiserPMS는 기업의 전사적 프로젝트 관리에 필요한 여러 기능들을 통합하여 제공하며, 주요 기능으로는 일정관리, 자원관리, 산출물관리, 이슈관리 기능과 경영자를 위한 주요 통계 및 현황 화면을 제공합니다.
주요 특징
- 프로젝트의 계획에서 종료까지의 Full Life Cycle 지원
- 풍부한 현장경험을 통해 최적화된 전사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 PMI PMBOK 및 ISO 21500의 국제 프로젝트 경영 표준 준수
- 최신 아키텍쳐 기술 적용( Java Spring / .NET Framework)
- CMMI 요구사항 대응하는 PAL (Process Asset Library)기능
- Time Sheet 데이터를 이용한 편리한 주간보고 관리 및 피드백
- 멀티 브라우저 환경을 지원하는 강력한 Web Gantt 툴 내장
- WBS 기반의 업무 관리 지원
구 성 도
주요화면
메인화면
- 사용자가 시스템에 로그인하면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의 지연 프로젝트 현황 및 공지사항, 나의 업무를 확인할 수 있음.
- 권한에 따라 내가 승인하여야 하는 승인 목록 및 건수가 표시됨.
일정관리
- 표준WBS(Work Breakdown Structure)를 이용한 초기 계획 설정.
- Time Sheet를 이용한 담당업무 조회 및 실적 등록
- 팀원의 상세 업무 일정 계획 수립
산출물 관리
- 표준 산출물 관리 기능을 이용한 필수 산출물 정의 및 등록
- 세부 작업별 또는 전체적 산출물 관리 기능
- 산출물의 버전관리 기능
비용관리
- 프로젝트 월 단위 예산 계획 수립 기능
- Excel Template를 이용한 등록 기능
- 기간(회계) 시스템 전표 데이터 연계를 통한 비용실적 자동화 기능(옵션)
자원관리
- 프로젝트 팀 구성 및 역할 설정
- 인력 프로필 등록 및 조회 / 프로젝트 수행 이력 자동 등록 기능
- 비 프로젝트(일반업무) 수행 관리
이슈관리
- 프로젝트별 / 유형별 이슈 등록
- 이슈별 이슈 프로세스에 의한 통제
- 이슈 상태별 현황 모니터링
위험관리
- 위험 체크 리스트를 이용한 초기위험 식별 관리
- 각 위험별 완화 계획 관리
- 각 위험내용의 이력관리
통계 및 현황
- 전체 프로젝트 진행 상황에 대한 현황 및 경영자 정보를 위한 Dashboard
- 경영진의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다양한 모니터링 화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