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전사적 지식공유와 협업을 위한 기업포탈형 그룹웨어 솔루션
wiserOFFICE 그룹웨어는 웹(WEB)환경으로, 보다 신속한 의사결정 및 효율적인 협업 체계를 지원함으로써 기업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wiserOFFICE Mobile 버전은 단말기 및 OS에 상관없이 모든 Smart Phone을 지원(웹 방식)하여 이동 중에도 외부에서 업무 수행이 가능한 Mobile Office 환경을 지원합니다.
주요 특징
- 멀티 브라우저(IE, chrome, Safari, Firefox, Opera) 및 Full Screen 지원
- 사용자별 웹 표준 스타일 컬러, 컨텐츠 구성, 비주얼 이미지 설정 기능 제공
- 다국어 메일, 스팸, 대표메일, 자동분류, 대용량 첨부, 다중 보관함 등 다양한 관리기능 제공
- 결재/대결/반려/전결/협조/예결(선결)/후열 등 표준외 제반 결재 프로세스 제공
- 연동 테이블 및 XML 기반의 웹서비스 제공으로 외부 응용 시스템과의 다양한 컨텐츠 연동지원
- 모바일 오피스 및 메신저 기능 지원
- 메일/결재/일정 등 사용자 SMS발송, FAX발송, 편리한 파일 업로드, 웹 표준에디터 지원
구 성 도
주요화면
포털 스타일 관리
- 웹 표준 스타일(Blue, Green, Brown, Gray) 지원
- Full Screen 지원
- 멀티브라우저 지원(IE, Chrome, Firefox, Safari, Opera)
전자자원 공유
- 외부기사, 업무포털 내용(게시판, 설문) 포털 메인 노출
- 안읽은 메일, 결재, 주요일정 및 접속자 등 현황 조회 기능
- 이미지공지, 메인화면공지, 게시판공지, 팝업공지 기능을 이용한 전사 공지
다국어 지원
- Global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국어 버전 지원
- 다양한 메일 인코딩 방식 지원으로 다국어 메일 처리 가능
전자결재 표준 준수
- 결재/대결/반송/전결/협조/예결(선결)/후열의 결재방식 제공
- 결재문서 알림(메일, SMS, 메신저), 회람기능 제공
- 전사적자원관리 (ERP)시스템간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 연동
모바일 오피스
- 메일, 결재, 게시판, 일정, 주소록, 설문 컨텐츠 열람
- 메일 회신/전달, 게시물 작성, 일정/주소록 작성, 설문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