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BUSINESS

세윤씨앤에스 사업소개

세윤과의 만남은 디지털경영의 시작입니다.

Solution

세윤씨앤에스의 서비스는 정보시스템의 계획수립부터 운영지원, 교육까지 IT자원의 생애주기에 대응합니다.

wiser e-Accounting

제품소개
전자결재를 기반으로 손쉽게 관련된 증빙 데이터를 입력하여 상신하고, 결재완료 후 고객사 ERP 시스템에 Interface하는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
e-Accounting은 크게 증빙영역과 전표영역으로 구성되며, 증빙 유형 관점에서 원천데이터를 이용하여 사용내역을 입력하는 형태의 법인카드, 전자(세금)계산서 등이 있고, 직접 금액과 사용내역을 입력하는 형태의 현금영수증, 간이계산서 등이 있다. 이렇게 입력된 증빙내용을 바탕으로 전표데이터가 만들어지고 회계시스템으로 Interface 된다.

e-Accounting 기대효과

시간과 비용 절감

  • 전표처리 업무 부하 경감(약 50%~80%)
  • 전표 및 증빙자료 Paperless화

회사 경쟁력 강화

  • 전표처리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를 통해 회계 부서 경쟁력 강화
  • 신속한 전표 처리를 통해 조기 결산 체제 확보

법인카드 부가세 환급

  • 매입세액 공제 업무 자동화
  • 카드거래금액의 3~5% 환급

오류에 따른 Risk 감소

  • 수작업에 따른 오류 최소화
  • 전자 증빙자료 보관으로 사후검증 Risk 최소화

구 성 도
주요화면

지출결의

  •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수신하여 비용전표를 자동생성하고 Oracle ERP와 연계합니다
 

경조금지급신청

  • 경조금지급신청서를 작성하고 비용전표를 자동생성하여 Oracle ERP와 연계합니다.
 

매입전표등록

  • 매입전표를 등록하고 결재과정을 거쳐 Oracle ERP와 연계합니다.
 

결재문서관리

  • 결재할 문서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